본문 바로가기

게임/FinalFantasy

FinalFantasy VII Crisis Core 10월 19일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전세계에서 히트를 기록한 SQUARE ENIX 의 「FINAL FANTASY VII」의 스토리와 캐릭터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컨필레이션 오브FINAL FANTASY- VII]의 최신작 「CRISIS CORE -FINAL FANTASY Ⅶ-」을 2007년 10월19일 PSP용으로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신작에서는「FINAL FANTASY」시리즈의 대명사라 일컬어지는 아름다운 무비씬과 게임 중 이벤트씬에서 보여주는 풍부한 표정과 감정이 느껴지는 캐릭터의 보이스가 몰입감을 한층 더해준다고 하는데요.

특히 배틀 장면에서는 검으로 구현되는 통상 공격 외에도 머티리얼에 따라 마법이나 어빌리티를 활용하여 상황에 따른 가드와 회피 액션 등이 다양하게 표현되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입니다. 또한, 기억이나 생각의 힘으로 변화 시키는 솔져의 전투능력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시스템(Digital Mind Wave = DMM)이 도입되어 레벨 업, 필살기 제한 브레이크, 소환수 발동이 쾌적하게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과연 제네시스가 실종된 진상은 무엇일까요? 그리고 3명의 솔져 퍼스트 클래스들에게 숨겨진 비밀은 무엇일까요? 많은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신작이 다시 한번 게이머들의 밤잠을 설치게 될 것 같습니다.

<CRISIS CORE -FINAL FANTASY Ⅶ-> 게임 정보
·출시 기종 : PSP
·장르 : 액션 RPG
·국내 출시일 : 2007년 10월 19일
·제작사 : SQUARE ENIX CO., LTD.
·유통사: SCEK
·미디어 형식 : UMD
·한글화 : 매뉴얼
·대응인원: 1인
·가격: 42,000원
·스토리: ‘마황 에너지’의 독점과 강력한 군사력을 바탕으로 세계에 영향력을 급속이 뻗치고 있는 기업, 신라 컴퍼니가 완전한 패권확립을 앞두고 있다. 신라 컴퍼니의 강력한 전투 능력을 가진 병사 조직 ‘솔져’ 그 중에서도 동경의 대상이 되는 우수한 솔져를 ‘솔져 클래스 퍼스트’(이하, First)라 불렀다. 안질(First)과 ‘솔져 클래스 세컨드’인 잭스가 임무를 다하던 중 우타이에서 작전 행동 중인 제네시스(First)와 함께 많은 솔져가 행방불명 되는 사건이 발생. 이를 종결하기 위해 신라 컴퍼니의 상부에서는, 솔져들을 투입하기로 결정, 잭스, 안질 그리고 영웅으로 세계에 이름을 떨친 세피로스(First))를 우타이로 파견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임 > FinalFantasy' 카테고리의 다른 글

FinalFantasy VII Crisis Core 10월 19일 발매.  (2) 2007.10.20
소장품 FInalFantasy X,X-2 일본판  (0) 2007.10.03